美, ‘사이틀’ 하드웨어 압수한 것이 맞다.. 파웰 변호사

파월 변호사가 독일에서 하드웨어가 압수된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도미니언 보팅시스템과 연결된 서버가 압수됐다는 보도 이후에 나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변호사 시드니 파웰이 독일에서 서버가 압수됐다는 주장은 사실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해당 서버가 조직적인 선거 부정과 관련이 있는지 기자가 질문하자 파웰 변호사는 “관련이 있지만, 서버를 압수한 세력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는 모르겠다”라고 답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텍사스 연방하원의원 루이 고메트가 뉴스맥스에 도미니언보팅과 연결된 서버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압수됐다고 전했습니다.

스페인 선거 소프트웨어 업체 사이틀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사이틀은 소프트웨어에 선거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는 백도어를 설치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고메트는 뉴스맥스에 미국의 선거 정보가 사이틀 서버에 흘러들어갔다고 전했습니다.

선거 보안 전문가 러셀 램스랜드에 따르면 28개 주가 선거 결과를 사이틀 서버에 보냈습니다.

선거관리시스템 클래리티 일렉션은 사이틀 소유인데요. 미국에서 사용된 일렉션나이트리포팅 소프트웨어의 일부기도 합니다.

온라인 검색 시 2020 대선 결과를 보여주는 많은 주의 링크에 사이틀이 등장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주 공식 선거 데이터 사이트로 이동하는데요.

고메트는 독일 소식통에 따르면 미군이 사이틀을 급습했습니다.

그는 미 정보당국이 배후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을 백악관에서 끌어내리려는 많은 정보 세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그는 전했습니다.

파웰 변호사가 서버를 점령한 세력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모른다고 말한 것과 관련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틀은 해당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NTD 뉴스는 이러한 보도를 독립적으로 검증할 수 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