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기업 중국지사 내 공산당원 200만명 포진.. 내부 문서 유출

유출된 내부 문서에 따르면 미국 주요 기업 중국 지사에 중국 공산당원들이 포진해 있었습니다. 유출된 중국공산당 회원 명부에 따른 겁니다.

유출된 중국공산당 회원 명부에 따르면 IBM, 펩시코, 3M을 포함한 주요 미국 기업들이 중국공산당 지부를 두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명단에 나온 회원은 약 200만 명. 중국공산당이 해외 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나타냅니다.

빌 거츠 중국 전문가가 에포크타임스 인터뷰 프로그램 ‘미국의 사상 리더’에 중국공산당은 마피아 같은 체계라고 말했습니다.

빌 거츠 | 중국 전문가
“그들은 기업과 해외 정부 내부에서 얻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를 결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파편화된 정보가 아닌 주요 계획에 연결됩니다.”

그는 중국공산당원들은 중국 국가가 아닌 공산당에 헌신한다고 밝혔습니다.

빌 거츠 | 중국 전문가
“이는 단순한 정치 정당이 아닙니다. 제 책에서 언급했듯이 세계를 장악하려는 사상적 움직임입니다.”

명부에 따르면 IBM에만 중국공산당원 800명 이상, 지부 24개 이상입니다.

3M은 공산당원 230명, 당 지부 5개가 있습니다.

펩시코는 공산당원 45명이 있습니다.

중국 정권은 중국공산당원 3명 이상을 포함한 지부를 만들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관영 언론은 중국에 지사를 둔 해외 기업 70%가 당 지부를 갖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공산당원 9천2백만 명이 있습니다. 거츠는 유출된 내부 문서에 나온 인원은 전체 중 일부에 불과하지만 당 지부와 이름이 있기 때문에 핵심 퍼즐 조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중국공산당의 네트워크 일부를 파헤칠 수 있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