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먹고 싶대서…” 공룡 모양으로 피자 만들어달라 요청한 손님

By 김연진

피자주문하면서 무리한 요청사항을 적은 손님의 사연이 적잖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 피자 요청, 진상이다 vs 아니다???”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한 손님이 피자를 주문하면서 공룡 모양으로 만들어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사장님은 진짜로 공룡 모양의 피자를 만들어 보내줬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손님은 “너무 감사하다. 우리 아이가 공룡 피자를 먹고 싶다며 공룡 모양 피자를 주문해 달라고 하더라”라며 “말도 안 되는 주문이라고 혼도 내봤지만… (소용없었다). 결국 피자를 주문하며 터무니없는 주문을 넣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이런 선물을 받을지 몰랐다. 아이가 피자를 받고 행복해하며 맛있게 먹는 걸 보고, 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에 안 나오더라”고 전했다.

끝으로 “사장님의 배려 덕분에 저희는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리뷰를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사연이 훈훈하게 마무리되나 했는데, 온라인에서 뜻밖의 논쟁이 펼쳐졌다.

무리하게 요청사항을 적은 손님을 두고 진상이냐, 아니냐에 대한 의견이 갈린 것이다.

한 누리꾼은 “뭐가 진상인지 모르겠다. 그냥 재밌는 요청사항 같다”라는 의견을 더했다.

하지만 다른 누리꾼들은 “진상이 맞다”, “터무니없는 주문이라는 걸 알면서도 한 거면 더 문제”, “저런 요청사항을 들어준 사장님이 더 대단하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