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이 ‘간식박스’ 마련한 사연 알게 된 초등학생이 보낸 편지

By 이서현

엄마를 도와 택배를 나르는 초등학생을 위해 간식박스를 준비했다는 배우 김지석.

그 사연을 알게 된 초등학생이 귀여운 편지로 화답해 훈훈함을 전했다.

지난 15일 김지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식박스의 주인공인 아이에게 받은 편지를 공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앞서 김지석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 현관문 앞에 간식박스를 마련해 둔 사연을 밝힌 바 있다.

지난겨울, 엘리베이터에서 택배 일을 하는 어머니를 신나게 돕는 한 아이와 만나게 됐다고 한다.

김지석은 그 모습이 너무 예뻐 보여서 아이를 위해 간식박스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간식이 줄면 그렇게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김지석 인스타그램

초등학교 3학년이라는 아이는 “형이 준비해주신 간식은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라고 시작됐다.

아이는 아빠가 김지석이 사는 아파트 담당인데 물량이 많을 때 엄마와 함께 아빠 일을 돕고 있다고 했다.

또 건물의 보안요원에게 이야기를 듣고서 방송을 봤다고 한다.

아이는 “저를 위해서 간식박스를 만들어 주셨더군요. 정말 감사해요”라며 “스타 연예인 형을 알게 돼서 정말 행복해요. 앞으로도 대박나세요”라고 인사했다.

MBC ‘나 혼자 산다’

김지석은 “형이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널 봤을 때 그렇게 신난 얼굴로 엄마를 도와주는 모습이 참 예쁘고 따뜻했다”며 “너 덕분에 형도 한 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던 일을 실천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한편 김지석은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